티스토리 뷰

유이 임신 이건 또 무슨 이야기?



최근에 '유이 임신' 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올라와서 화들짝 놀라서 찾아본 날 이 있었습니다. 당연히 놀랄 수 밖에 없는 기사였는데요.

 

 


하지만 기사를 읽어보신 분들은 모두 허탈함을 느끼셨을 것 같습니다. 저도 그랬는데요. 그렇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유이가 다른 유이 임신 소식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말 그대로 기자들의 낚시성 제목에 걸려든 것인데요. 실제 임신한 유이는 일본에서 가수로 활동하는 유이가 헬스트레이너와 만나서 결혼한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제가 아는 유이가 이미 여러차례 열애 소식이 있었던 것은 알고있었지만 느닷없이 유이 임신 이라는 기사가 올라오고 실시간 검색어에도 올라오니 모두가 저와 같은 마음으로 기사도 찾아보고 검색을 해봤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한국의 가수, 그리고 현재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 유이가 아니라 일본 가수 유이 임신 인 거니까 헷갈려하지 마세요~!

 

 


유이 나이 올해 31살 유이 키 172cm 큰 키를 가지고 한 때 꿀벅지라는 단어를 만들어 낸 장본인인데요. 그 만큼 균형잡힌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이 아빠 꽤나 유명한 분이라는 것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것 같은데요. 현역 프로야구선수 출신이자 현재 코치이신 김성갑 감독님이 바로 유이 아빠 라는 사실!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서 연기력을 인정받고 더 나아진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다작을 하고 있는 유이. '하나뿐인 내편'드라마에서도 훌륭한 연기 보여주시길 바랄게요. 이것으로 유이 임신 나이 아빠 등 궁금한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댓글